൬ 인테리어소품 ൬

[인테리어소품] ✨썬캐처✨ 뜨거운 태양에 더욱 반짝 반짝

miyao 2021. 7. 28. 0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여름에 더 빛을 발하는 인테리어소품!
썬캐처!!!

 

썬캐처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시사상식사전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밝은 태양빛의 기운을 집안으로 불러오기 위해 사용하던 풍수 아이템을 말한다. 주로 유리나 구슬 등을 사용해 만드는데, 최근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로 사용되고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밝은 태양빛의 기운을 집안으로 불러오기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하던 풍수 아이템을 말한다. 이들은 창가 등 빛이 들어오는 곳에 선캐처를 걸어두면 빛을 통해 좋은 기운을 퍼뜨릴 수 있다고 믿었다. 이에 빛을 사방으로 퍼뜨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로 유리나 구슬, 크리스탈, 스테인드 글라스 등의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다.
선캐처는 빛을 반사시켜 실내에 그림자를 만들어 내는데, 그 소재에 따라 반사되는 모양과 색이 달라진다. 특히 실내 분위기를 아름답게 만드는 효과는 물론 좋은 기운을 불러들인다는 의미도 있어, 최근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출처 : 알리바바

D라인썬캐처!
임신축한선물선물용이나 만삭사진촬영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출처 : 알리바바

세일러문이 생각나는 초승달 썬캐처
금+투명/ 은+투명
금색이 확실히 훨씬 이쁘긴하네용! 완전 제 취향😁

출처 : 알리바바

손바닥모양의 손캐처
여래신장 손바닥느낌도 나는 귀여운 아이템입니다




출처 : 알리바바

꿀벌썬캐처
창문에도 할수있지만 마당이나 현관문에 더 잘 어울릴것가 은 느낌!




출처 : 알리바바

침실에 어울릴듯한 선캐처
크리스탈이 선캐처 역할을 톡톡히해주고있지만
마크라메 느낌이 훨씬 강하게 들긴 하네요😋

출처 : 알리바바

우주를 표현한듯한 선캐처
지구, 지구를 도는 달, 태양, 수성, 금성을 표현한듯 보이네요


출처 : 알리바바

다른 선캐처들은 길게 늘어지면서
전체적으로 빛반사되는 부분이 많은 반면
이 제품은 아래쪽에 딱 크게 한방으로 되어있는것이 특징적입니다
크리스탈 아래쪽에 색돌로 장식되어있는것이 꽤 마음에 드네요😍


출처 : 알리바바

길게 늘어트려지면서 빛 반사체가 중간중간 있기때문에 실제로 빛을 받았을때 가장 예쁘게 표현될수있는 디자인에 선캐처인듯합니다!



출처 : 알리바바

커튼사이에 하나만 걸어놔도 예쁠것같은 썬캐처

출처 : 알리바바

커다란 귀걸이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 썬캐처
식탁 위에 포인트조명이랑 해놓으면 예쁠것같아요!



출처 : 알리바바

눈모양 썬캐처
저 눈모양은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이 생각이 나네요ㅎㅎ


출처 : 알리바바

 

출처 : 알리바바

현관문에 걸어놨을때 가장 예쁠것같은 선캐처
외국 느낌이 강하게 드는듯한 디자인이지만
단독주택, 카페, 매장 등 현관이 밖으로 노출되어있는 어떤곳이든 잘 어울리듯해요!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