൬ 인테리어소품 ൬

[인테리어소품] 가습기 _ 건조한 집안! 습도를 올리는 아이템 추천!

miyao 2021. 6. 17. 2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자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저는 미니멀라이프...는 절대 무리라고 생각하는 1인ㅋㅋㅋㅋ입니다
아니 세상살기편하게 자꾸 막 좋은 물건들이 나오는데
어떻게!!! 미니멀라이프를 할수있는거죠?

저는 맥시멈라이프를 지향합니다!!!!
공기가 안좋으니까 집에 공기청정기가 필요하죠?
(혼자 살지만 공청기3대_ 거실, 안방, 옷방-의류청정기)
집이 습기를 제거하기위해서는 제습기는 필수 !
(혼자살지만 제습기능 2대_ 안방-에어컨, 옷방-의류청정기)
비오는날 빨래말리려면 건조기도 있어야하고!
(3kg미니건조기_ 혼자쓰기 짱짱)
너무 건조하면 코가 마르고 목이 아프니까 가습기도 있어야하고!

근데 딱 가습기만 제가 없어요
갖고싶다 가습기
가습기가 갖고싶다










주전자가습기
출처 : 알리바바

인테리어효과 대박템 _ 미니분수




어릴때 엄마가 집에 막 실내정원만든다고 배란다에서 플라스틱벽돌이랑 돌덩이가지고 인공폭포분수를 만들고, 이상한 도자기위에 동그란 돌맹이가 있고 분수물이 막 돌맹이 굴리면서 그런게있었는데... 그러고 보면 참 제가 이렇게 쓸데없이 이쁘고 이것저것 관심많은게 엄마를 닮은건가 싶기도 해요^^
참고로 저희 엄마는 실내정원뿐만아니라 목공예배우신다고 거실테이블, 수납장, 화장대 등을 만드셨고 이침에 한창 꼽히셔서 저랑 가족들 귀에 매일매일 압침을 붙이셨고 종이공예하실때는 집에 백조만 열댓마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


MINI MINI
출처 : 알리바바

미니미니한 사이즈!
한 손에 쏙 들어오고!
가방에도 쏙!
생수병 하나만 있으면 어디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ヾ(@°▽°@)ノ






선인장 _ 빅/ 미니
출처 : 알리바바
출처 : 알리바바

선인장은 물이 별로 없어도 살수있지만 선인장이랑 잘어울리는 이유는 무엇?



피라미드 - 꼭지점
출처 : 알리바바

피라미드! 근데 가습기 뿜어져나오는거보니
약간 "목욕의신 _ 금자탕" 느낌이 스물스물 〜(^∇^〜)


블루투스스피커st
출처 : 알리바바

블루투스스피커 같은 외부 디자인!
뉴트로 디자인으로 어디든 잘 어울릴것같습니다




조명겸용
출처 : 알리바바

아기방에 수유등 겸용으로 사용하거나
어린아이들방에 무드등으로 어둠이 무섭지않게 별자리를 띄워주세요 ෆ╹ .̮ ╹ෆ






투명 _ 리모컨

귀차니즘 끝판왕들을 위한 대용량 가습기!
리모컨까지!!!
이건 제가 꼭 사야될 가습기입니다 ლ(´◉❥◉`ლ)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