൬ 인테리어소품 ൬

[인테리어소품] †완성†오래된 주택 우리집 미니숲 인테리어소품 'diy그린월' _수직정원/플랜트월/인조잔디/조화/플랜테리어/벽면인테리어/벽장식

miyao 2021. 5. 28. 0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최근에 거실벽이 심각하게 허전해서 먼가 분위기 전환 겸 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
'그린월'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예쁜 카페나 포토존에나 가야 있을 법한
#그린월 #플라워월 #플랜트월 #수직정원


일단 삘이 딱 왔고! 만들기로 결심했죠
어떤 느낌들이 있는지 보려고 알리바바를 엄청나게 파고들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알리바바

녹색잔디에 연분홍장미 포인트

출처 : 알리바바

싱그러운 녹색 열대우림스타일

출처 : 알리바바

너무 예쁜데 우리집에못하는...ㅠ 소형으로 만들어볼까..싶은...

출처 : 알리바바

녹색으로 염색된 억새풀로 만들것같은데 이것도 느낌이 나쁘지않은것같아요
다양한색의 억새풀도 많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분위기로 만들어낼수있을듯!

출처 : 알리바바

처음 봤을때 가장 마음에 들었지만 재료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
종이로 만들면 이 느낌이 안나고.. 재료는 중국에서들여와야될것같네요

출처 : 알리바바

여름에 어울릴만한 시원한 인테리어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디자인!
인어공주가 뿅! 하고 나타날것같아요

출처 : 알리바바

핑크코랄색이 귀여우면서도 포근한느낌을 주네요^^

출처 : 알리바바

초록색들도 채도가 다르거나 붉은계열을 섞어서 매치한게 인상적!
식당, 카페 어디에든 잘 어울리고, 물에 강한 재질을 이용한다면
건물외벽에도 꽤 멋있는 포토존이 될것같습니다

출처 :알리바바

비슷한 계열의 색감들을 믹스매치
풍성하고 아래로떨어지는 넝쿨스타일의 재료를 이용한 플라워월
웨딩촬영용으로도 잘 어울릴듯하네요!

출처 : 알리바바

대비되는 색을 과감하게 사용해도 촌스럽지않고 이쁨!!!
레트로스타일에 색감을 세련되게 잘 표현한것같아요!






이 외에도 많이 봤지만
결론은
내 손은 저 정도의 금손이 아니다!
그리고 우리 집 벽에는 저렇게 화려한 것은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

오래된 주택에 살고 있고 있는 저는
거실 벽이 항상 고민 덩어리였습니다

공포의 나무벽 이거든요 (T^T)

이사 와서 처음에는 TV로 무작장 가렸고
그다음에는 벽 선반을 달고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저금통, 드라이플라워, 디퓨져 등 다양하게 선반 위를 바꾸면서 꾸미기도 했었어요

나무벽이기 때문에 초록색 잔디, 잎, 야자수, 고사리, 이런 느낌들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일단 인조잔디를 먼저 구매했습니다

60×40


그린월 인조잔디 벽장식 ←←구매 링크

냄새가 나기 때문에 씻으신 다음에 하루 이상 말려서 냄새 날아가면 작업하셔야 합니다


다이소에 가면 조화 여러 종류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조화는 쿠팡이나 인터넷이 싼지도 잘 모르겠었고 일단 저는 인조잔디가 로켓 배송으로 오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고사리 외에도 올리브 가지, 야자수 잎, 라벤더 꽃, 들꽃 등 이것저것 샀지만 반 정도 만들었을 때도 사용한 건 고사리 3종뿐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중간점검?.?
  • 인조잔디 60 × 40 *3
  • 고사리 다른 모양 3종류 각 2묶음씩

(테이프 뜯어서 한 잎 한 잎 떼서 사용함)


계속 몇 일째 다른 꽃들 위치 잡을 려고
이리 놓고 저리 놓고 해 보곤 있는데...
전혀 마음에 드는 포인트가 없어서 작업 중지 상태...
막막하네요













++추가++



2021.05.31 완성





simple is best!



원래 계획은 라벤더도 붙이고 올리브나무 가지랑 올리브랑

막 섞어서 요래 요래 이쁘게 조합해 볼 생각이었지만 잘 못 하면 조잡해질 수도 있다는 생각에 그냥 여기서 그만 멈추는 걸로 결정했습니다

만들고 나니 뿌듯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아.. 내가 똥 손은 아니었구나.....'
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적성에도 맞는지 어제 마무리 작업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약품 처리된 드라이플라워로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 퀄리티가 훨씬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