൬ 인테리어소품 ൬

[인테리어소품] 소품트레이 정리트레이 _ 향수, 반지, 스킨 로션 하나까지 예쁘게 정리해봐 (๑•᎑<๑)ー☆

miyao 2021. 6. 30. 20:29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저는 소품트레이에 주로 작은 물건들은 분리해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는편입니다

  • 실삔, 고무줄
  • 반창고, 연고
  • 악세사리
  • 전자담배액상, 코일, 팟, 예전에 사용하던 기계들
  • 화장품
  • 티라이트
  • 차키, 열쇠

이런식으로 항상 사용하는 물건을 구분해서 나눠두면 바로바로 쓰기 편하고 어질러지지않더라구요
(워낙 청소를 못 하는 병에 걸려서....그냥 어디든 자기자리가 있어야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품트레이사용시 좋은점>

  • 청소가 쉽다
  • 위치를 옮길때 편하다
  • 깔끔해보인다
  • 분류별로 정리하기 좋다
  • 작은 악세사리같은건 찾기 편해진다
  • 별거 아닌것같은 접시하나도 인테리어효과가 꽤 좋은편이다





 

 


 

출처 : 아마존

나전칠기, 자개 _
부의 상징이었던 자개는 이제는 레트로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




출처 : 라쿠텐

라탄 _
밀감올려놔야될것같은 비주얼이지만 집게삔이나, 머리삔, 머리끈보관해보세요





출처 : 라쿠텐

금토끼 _
토끼귀에 반지나 링귀걸이 거치하면 딱 이겠죠?








출처 : 라쿠텐

파스텔컬러 조개껍데기 _ 금 은 리본접시
장신구트레이로 쓰기에 안성맞춤!







출처 : 라쿠텐

나무 소품정리함 _
안경, 열쇠, 시계, 만년필, 스틱커피 등 ... 다양하게 보관 가능 !





출처 : 쿠팡 (해외배송상품)

프렌치불독 저금통 + 소품트레이
저금도하고 트레이도 사용하고 1석2조!
동전이 쌓일수록 하부에 무게감이 생기면서 안정적으로 트레이위에 물건을 지탱할수있을것같네요!





출처 : 쿠팡 (해외배송상품)

심플하면서 세련된 원형트레이!
겉은 플라스틱 안쪽에 우드합판으로 제작되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할수있을것같습니당







출처 : 쿠팡 (cv무역)

대나무로 만들어진 기본 트레이
사이즈가 다양하고 어디든 잘 어울리기때문에 만만하게 쓰기 가장 좋은 아이템





출처 : 쿠팡

가죽트레이
색상은 다양하게 있고 사이즈 S / L 두가지로 판매 중
화장품이나 악세사리 보관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






출처 : 쿠팡 (바인브로샵)

캠브로 트레이
병원식사용쟁반 생산으로 시작된 캠브로!
지금은 다양한 트레이를 생산하고있죠ㅋㅋㅋ
다양한 컬러! 그중에서도 쨍한 원색컬러들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한국에서도 카페에서 많이 사용되고있습니당
작은사이즈는 소품트레이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