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o결혼준비/드레스&턱시도

빅사이즈 웨딩드레스&턱시도 알리바바해외직구 후기

miyao 2022. 7. 7.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알리바바 직구 드레스&턱시도 후기

 

1. 턱시도

턱시도라고 하기는 조금 애매하구

정장 3벌 구매했습니당ㅎㅎ

 

블랙, 네이비, 밤색 3가지 컬러 주문!!

블랙은 입지않았고 네이비, 밤색 이렇게 2가지 입고 웨딩촬영도 하고

네이비색 정장입고 본식까지 치뤘습니당!!

나비넥타이는 쿠팡으로 구매했어요ㅎㅎ

기본으로 같이 오는 넥타이는 일반 넥타이라서ㅎㅎ

 

 

 

2. 웨딩드레스

드레스가 생각보다 라인이 잘 안나와서 장유에서 끈가봉으로 첫번째 수선 했는데 망했습니다....

드레스가 더 커진 느낌?

끈가봉 넣을꺼라서 원래있던 뒷판을 줄이고 끈가봉부분이 들어가야되는데 그냥 냅다 붙인것같더라구요...

팔부분도 딱맞게 쭐여달라고했는데 여전히 헐렁헐렁한느낌...

 

급하게 창원에서 다시 수선했어요! 

블로그로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알게된곳인데 옷도 만들고, 학원도 하시고ㅎㅎ

알고보니 친구가 홈패션? 재봉틀 배운다고 다녔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결혼식 몇일 안남겨두고 급하게 수선 맡겼는데 원장님과 사장님이 정말 잘해주셨어요ㅠㅠ

뒷부분 끈가봉도 타이트하게 입을수있게 새로 수선해주셨고

팔부분도 어짜피 늘어나는 소재라고 타이트하게 맞춰주시고 원래있던 레이스도 다시 달아주셨어요ㅎㅎ

 

결혼준비하면서 한복 잘 못 만들어지고, 엄마한복도 제때 만들어지지않고, 첫번째 드레스 수선도 망했고, 스튜디오 촬영 보정본때문에도 스트레스받아서 마음이 너덜너덜했었는데 이곳 원장님과 사장님 덕분에 기분이 많이 좋아졌어요ㅎㅎ

 

 

해외직구 드레스는 꼭 타이트하게 치수재서 구매하시고 끈가봉으로 구매하세요ㅎㅎ

괜히 지퍼가봉했다가 저 처럼 수선하지마시구요ㅠ.ㅠ

 

 

 

 

 

 

옷방에 걸려있는 드레스볼때마다 또 입고싶은생각이 들지만

입고 벗는게 혼자하기 힘들어서ㅎㅎㅎㅎㅎ

1년에 한번, 결혼기념일에 입고 사진찍어볼까 합니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