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o결혼준비/드레스&턱시도

miyao의 결혼준비: 알리바바 직구_티아라 구매 후기

miyao 2021. 9. 16. 18:18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결혼할때 신부가 꾸밀때 빠질수없는 아이템!
티아라죠♡































































































알리바바에는 아주 다양한 스타일에 티아라가 있기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수있는 폭이 굉장히 넓은편이에요

아직 한국정서에는 맞지않는 과한 스타일도 꽤많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요렇게 티아라 3개를 주문했어요ㅎㅎ
주문금액과 맞먹는 배송료!
하지만 3개 구매가격이 한국에서 사는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





배송일지


8월 14일 결제
8월 17일 배송 시작
8월 21일 상하이 도착
8월 28일 아직도 상하이....?


처음에는 코로나때문에 소독이나 그런 절차들 때문에 배송이 늦어질수있다는 이야기를 하다가
몇일이지나도 계속 상하이에 머물러있는게 이상해서 판매자한테 지속적으로 채팅을 보내기시작했고 계속 택배위치를 확인해보던 판매자는 결국 택배분실을 인정하고 특송으로 다시 보내주기로 훈훈하게 마무리를 하려했습니닿ㅎㅎㅎㅎ

핑크+골드 크라운 재고가 없는 문제가 발생했지만
판매자가 추가금없이 다른 티아라로 변경해주는것으로 끝!


9월 7일 변경된상품 특송 발송
9월 10일 평택세관
9월 14일 우체국 발송
9월 15일 도착♡









중간에 중국에서 택배분실로 시간이 조금 걸렷지만 일찍 주문한 보람이 있었습니당ㅋㅋㅋㅋㅋ











제품실사

착용샷은 스튜디오촬영이랑 본식이후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