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o결혼준비

마산 힐스카이웨딩홀 약도 _ver.miyao

miyao 2021. 9. 7.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결혼식준비중 중요한것중 하나!
바로 청첩장 만들기죠??


청첩장만들던중
이놈에 약도가 속을 썩이 더라구요

제가 고른 청첩장은 길쭉한 장형 청첩장으로
기존약도를 사용하기에는 보기에 불편했어요

너무 복잡해보인달까....?






바른손몰 힐스카이 1번약도
시험삼아 인쇄해놨더니 심각하더라구요
글자 깨지고 난리난리......





바른손몰 2번 약도
이건 머 글자 지워놓고 난리









결국 직접 만들었습니다








이 약도 첨부했더니
제대로 만들어주더군요









솔직히 약도 보고 오시는 분들은 없기때문에
크게 신경안쓰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청첩장에 약도 글씨때문에 더러워보이는 꼴
저는 못 보겠더라구요ㅎㅎㅎㅎㅎ

마산 힐스카이에서 예식하시는
예신 예랑 예비부부님들~
장형 청첩장 사용하실때 약도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