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miyao는 다욧중

[다이어트양약] 양산미래의원 _ 4개월째 다니는 중

miyao 2021. 7. 14. 0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다이어트약/비만약/식욕억제제는 심각한 부작용을 가질수있는 위험한 약입니다
그냥 살 쫌 빼볼까? 그런분들은 저 처럼 중독되지마시고 시작을 하지마세요ㅠㅠ
의사선생님과 상담하시고 꼭 처방이 필요하신분들만 드시길.. 무조건 쎈약이라고 잘빠진다고 다 좋은건 아니랍니다



저는 20살때 창원 마산 신세계백화점옆에 유명한 *내과에서 한달에 10키로 정도 감량했지만 엄청난 부작용으로 잠을 3일씩 못 자고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하고..요요는 당연히왔고 그 후에 꾸준히 계속 더 찌면서 인생 최고몸무게를 찍게되었죠^^;

처음부터 너무 쎈약으로 시작해서였는지 이후로 다이어트약먹으면서 두근거림이나 수면장애같은 부작용은 더이상 겪진않았고 밤에 잘 자고 아침에 잘 일어나고 오히려 약을 끊으면 병든닭마냥 미친듯이 졸기시작하더라구요 (이건 진짜 케바케)
타이트한 옷(뱃살보정되는 레깅스같은)을 입은날은 약을 먹고나면 역류성식도염증상이 살짝 올라오기도합니다

5년전에 창원 마산회원구 삼계에 *내과에서 2년동안 35kg이상을 감량하고 유지하는듯했지만 결국 무자비한 음주생활로인해 1년반만에 다시 원상복구되었죠
술이 원수인지 제 자신이 원수인지....술을 탓하고 싶은 건지....

재작년에 남자친구 추천받아서
<양산미래의원> 예약을 하게됬어요
작년에 다니다가 살도 안빠지고 그전에 약 장기복용때문일수도있다고해서 여름에 코로나심해지면서 잠시 중단하고 살크업 후 올해 3월부터 다시 시작!! (4과→2과로 변경)

경남 양산시 물금읍 동중1길 8 2층
전화NO NO!! 카카오톡채널 1:1 채팅으로 문의가능
주차 : 병원건물주차 or 근처 주택가골목

 

남자친구는 어머님이랑 같이 가봤다고하는데 그때 당시에는 카톡예약도 전화예약없을때라 전날 밤부터 줄을 섯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상상도 할수없는일....

작년에 처음 갓을땐 1층이었는데 한참 공사하고 어수선했었는데 이제는 2층에 멋지게 리모델링되어있답니다!
1층에는 카페랑 새로 생긴 약국까지!





📲미래의원 초진예약방법📲


1. 카카오톡 채널 "양산 미래의원" 검색
#양산미래의원
👆👆카카오톡채널로 바로 이동

2. 1:1 채팅
초진 or 재진 / 이름 / 전화번호


*초진시 예약안내까지 3개월정도 기다려야됩니다~ 순서가 올때까지 카톡을 읽지 않기때문에 카톡을 안 읽는다고 여러번 보내시면 순서가 밀릴수있어요! 그냥 잊고사시다보면 어느날 뿅! 하고 연락이 올꺼에요

식단

점심은 직장에서 가정식 7찬 도시락+국으로 도시락배달을 시켜먹어서 밥은 반공기 ~ ⅓공기, 국이나, 반찬은 적당히!
일단 식욕억제제때문에 그렇게 배가 고프진않지만 입이 심심하긴합니다ㅋㅋㅋ
먼가 먹고싶긴한데 막상 사면 한두개먹고 못 먹어요
밖에 나가서 간식거리가 눈에 보이면 일단 사는데 한입먹고 못 먹어요
이게 마산삼계 *내과 다닐때도 2년동안 돈 버리고 음식 버리던 짓거린데....또 그러고있는..제자신을 발견했죠...
하지만 다행이도 지금은 같이 일하는 동료직원과 사장님이 계셔서 제가 사놓으면 다 먹어주시더라구요^^
저녁은 초반에는 거의 먹지않다가 계속 안먹으면 장기전이될 이 다이어트를 그만둘수도있을것같아서 샐러드, 과일, 요거트, 그냥 먹고싶은거 아무거나 소식하는 방향으로 잡았어요ㅋㅋ요즘은 더워서 거의 과일위주💕

사실 그전에 2년동안 뺄때도 세월아~ 네월아~
한달에 1~2키로씩 그랬거든요ㅋㅋㅋㅋ
조급하게 생각하지않고 편한마음! 스트레스없는게 일단 최고아닐까요??

아 매일 마시던 술은 거의 안 먹습니다! 한달에 많이먹으면 한두번정도?
2과 원장님께서 남친이 술먹자고 하면 절 안 사랑하는거라고 헤어지라면서 그러시는데ㅋㅋㅋㅋ아ㅋㅋㅋㅋ원장님 유머가 점점 느시는듯ㅋㅋㅋㅋㅋㅋ

 

 

점검

2021.03.08 그때 체중계사진을 못찍었네요ㅠ 104kg
2021.04.12 95.8kg (-8.2kg)
2021.05.17 94.1kg (-1.7kg)
2021.06.14 이날은 왜안찍었는지...흠...아마 91쯤이었던듯한데...
2021.07.12 이번에 병원갔을때 89.8kg (-4.3kg)


127일동안 총 -14.2kg감량


10kg 더 빼면 고도비만탈출!😉




체중도 체중이지만 몸 사이즈도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재진접수하면서 신체사이즈 재놨었거든요ㅋㅋㅋ
눈바디라고 사진찍는분들 많으시지만 뚱뚱이들은 이래나 저래나 뚱뚱이는 뚱뚱이고 사진은 자꾸 보정하고싶어져서 저는 숫자로 딱 적어두는 편입니다!
예전 다이어트할때는 아주 상세하게 종아리, 허벅지, 팔뚝, 목둘레, 손가락발가락까지 재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그렇게까지는 굳이 할필요는 없더라구영


다이어트 시작한지 4개월정도 지났고
4달동안 체중감량을 위해 식욕억제제가 강하게 들어간 상태였습니다
이번에 처방받아온 약부터는 식욕억제제의 양이 작아진다고 하네요!
아마 약에 내성?중독? 이런 문제들 때문이겟죠?
듣기로는 양산미래의원에서는 감량기→ 유지기→ 감량기→ 유지기 이런식으로 약을 조절한다고 해요
저도 그렇게까지 오래다녀보진않아서 아직은 잘 모르지만, 저번달에 원장님께서 한달더억제제먹어도될것같다고 한달 더 처방해주셨거든요ㅎㅎ

언제 끝날지 모르는 다이어트지만 이번에는 꼭 오래오래 유지를 해보겠다고 다짐을 해봅니다😉

 

또 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