ഇ 디퓨저⠂아로마⠂인센스 ഇ

[디퓨저] 너희집 냄새 어디꺼야? _ 디퓨저 브랜드 알아보기

miyao 2021. 6. 29. 17:56
반응형

안녕하세요
miyao입니다




집, 방, 차, 회사, 개인사물함 등
다들 디퓨저 하나씩은 쓰고 계시죠??

집에서 혼자 쓸때는 향좋고 가성비좋은 제품을 선호하기때문에
별신경안쓰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선물용으로 구매할때는 아무래도
브랜드나 금액대까지 전부 신경쓰이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라고
제가 다~~ 알려드릴게요
ヾ(๑╹ꇴ◠๑)ノ”





디퓨저소개해드릴게요
브랜드명을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제가 지금 쓰고있는 디퓨저부터~



디어포레스트 _ 숲속의 시간 디퓨저 선물세트 42,000원
이건 작년 생일선물로 받은 디퓨저입니당! (향은 가든파티)
리드 새로 사서 교체해줘야하는데 매번 까먹고 안 해주다보니...ㅋㅋㅋㅋㅋ 안 줄어들어요ㅋㅋㅋㅋㅋㅋ
아차 싶을때 반대로 뒤집어주는 스킬 시전 ͡° ἑ ͡°








오마르향오일+디퓨저베이스 _ 나만의 디퓨저가능, 선물세트 최소 18,900원~
빅시 러브스펠향을 좋아하는 저는 예전부터 이 오일을 사서 고체향수도 만들고, 석고방향제에도 먹이고, 디퓨저도 만들고, 아로마램프에도 쓰고ㅋㅋㅋ아주 사골우려먹듯이 잘 써먹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형리필제품이랑, 오일/베이스 따로 따로도 구매할수있습니다




 

 


 

양키캔들 _ 피오리 디 세타/ 라프라비/ 그린리프/ 닥터브라네스/ 메종베르제 최소19,000원~
양키캔들은 아메리칸드림의 성공사례로 인정받는 기업입니다!
창업자인 마이크 키트리지가 17살때 어머니를 드릴 선물을 살 돈이 없어서 집 지하실에서 쓰고 버린 우유팩으로 향초2개를 만들었는데 그걸 안 이웃주민들이 그 향초를 사고싶어했다고 합니다^^
마이크는 그 사실을 처음에는 믿을 수 없었지만 2개의 향초 중 한개는 어머니에게 드리고 한개는 이웃주민에게 판매했다고하죠~
첫 판매가 이루어지고나서 가내수공업을 시작했고, 최상의 향초를 제조하겠다는 신념을 갖게되었다고합니다.

양키캔들하면 당연히 캔들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요즘은 디퓨저나 오일, 차량용방향제, 룸스프레이등 다양하게 많이 사용되고있죠??저는 개인적으로 핑크샌즈(Pink Sands)를 선호합니당 (*ૂ❛ัᴗ❛ั*ૂ)
여러분들은 어떤향이 좋으신가요??




초마루 _ 초마루 플라워마켓 선물세트 35,000원

구성

  • 플라워마켓 디퓨저 120ml
  • 플라워마켓 섬유향수 120ml
  • 섬유스틱 3ea
  • 쇼핑백 1ea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5% 할인쿠폰 증정 中






산타마리아노벨라 _ 5대륙 디퓨저 131,000원

-아시아
T : 은방울꽃, 화이트 티, 그린 티
M : 연꽃, 자스민, 프리지아, 아이리스 뿌리
B : 일본산 시트론우드, 유창목

-오세아니아
T: 해양 미풍
M: 아카시아 화이트플라워
B: 그린티

-유로파
T: 베라가못 오렌지향
M: 레드와인 장미 바이올렛향
B: 아로마틱우드 오크모스향

-아프리카
T: 그린수액노트 암라 유칼립투스
M: 망고 피오니
B: 바오밥 화이트머스크

-아메리카
T: 라임 페퍼민트
M: 비스킷 스윗민트
B: 바닐라 카라멜 시나몬




플로무드 _ 꽃다발 디퓨저 최소 19,900~

예쁜꽃다발이 리드와 함께 꼽혀있는 플로무드 디퓨저♡
아이디어스에서 보고 한눈에 반한 디퓨저입니다 ‧˚₊*̥(∗*⁰͈꒨⁰͈)‧˚₊*̥




조말론 _ 실크 블로썸 디퓨저 121,000원
현재 공식홈페이지에는 '실크블로썸디퓨저'를 제외한 다른 디퓨저는 다 품절..
하지만 SGG, 신세계몰에서는 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